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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/인재채용란

도시락배달사업 부식납품업체 선정관련 공고

  • 송재관
  • 2013-12-04 08:34:5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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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세화종합사회복지관 도시락배달 부식납품업체(자) 선정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1. 사업명 : 도시락배달

2. 목적 : 부식업체 모집 공고를 통하여 보다 투명한 납품엄체를 선정하고 식재료 사용에 따른 식중독 발생을 방지하고 급식의 질을 향상하고자 함.

3. 도시락배달 이용규모 및 예산 계획

① 도시락배달 이용규모 (2013년)
- 일평균 이용자 : 120명
- 연간 이용자 : 29,880명

② 2014년 도시락배달 주·부식 재료 구입 계획
- 도시락배달 예산액 : 71,250 천원
- 산출기초 : 일 2,375원 × 120명 × 250일 = 71,250,000

4. 공고사항 : 도시락배달 재료 납품 적격업체 선정 (농산물, 수산물, 축산물, 공산품 등)

5. 관련법령 : 사회복지법인 재무 ·회계규칙 제 4절 제 30조2 및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3조를 준용함.

6. 참가자격
①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제22조 제5항의 규정에 의한 영업신고를 필하고 냉동 냉장차량 등록증 및 이에 따른 책임 종합보험에 가입한자 이며
② 공고일 전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상 단체급식 식재료 납품 유자격업체이거나 해당 품목을 납품 가능한 사업자등록자로써,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, 인천, 경기 수도권 일원에 있어야 합니다.
③ 법인 체크카드 사용 가능 업체

7. 제출서류
① 참가 신청서 1부 (소정양식)
②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.
③ 주민등록등본 1부.(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)
④ 납품차량등록증(냉동차량중명) 사본 1부.
⑤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 1부. (영업배상,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)
⑥ 납품 실적서 1부.
⑦ 단가 견적서 (소정양식) 1부. (제출한 단가 견적물품은 최소 2개월간 고정 납품가격이여야 합니다 )
⑧ 업체 소개 및 제안서 1부. (회사현황, 유통체계도, 기타회사 홍보 등)
⑨ 납세 완납 증명서 사본1부.

8. 참가서류 제출기한 : 2013년 12월 04일(수) ~ 12월 13일(금) (18:00시한)

9. 참가서류 제출방법 : 방문제출( 참고서류 지참)

10. 업체선정결과통보 : 2013년 12월 20일(금) (개별공지)

11. 계약(위탁)기간 : 2014년 1월 1일 ~ 2014년 12월 31일

12. 업체선정 및 계약방법 : 경쟁입찰공고

13. 선정기준 : 1) 최저가 낙찰제가 아닌 본 복지관 통한 최다득점 업체 선정
2) 심사기준 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위생시스템, 기업체신뢰도)에 의하여 상위 1개 업체 선정 계약
3) 견적단가 (30%), 업체 신뢰도 (30%), 납품실적 (20%), 접근성 및 기타(20%)

문의 : 김은주사회복지사 (813-2790~4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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