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나눔터 Information Sharing

Home > 정보나눔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청학동 이동복지관 사업 '찾아가는 세화복지관' 보조인력 채용 공고

  • 제아름
  • 2017-03-29 15:16:26
  • hit525
  • vote0
  • 121.172.171.132

‘찾아가는 세화복지관’ 보조인력 모집 공고

* 모집분야 및 인원
'찾아가는 세화복지관' 사업 관련 업무 1명(계약직)
: 내방자 안내 및 상담, 교육 프로그램 관리, 프로그램 관련 운영일지 작성 등

* 채용정보

1. 지원자격요건: 사회복지 전공자
(4년제 사회복지학과 3학년 이상, 전문대 사회복지학과 3학기 이상 이수자 및 졸업자)

2. 채용 방법: 1차 서류전형 / 2차 면접

3. 채용일정
1) 채용 공고: 2017. 03. 29(수) ~ 2017. 04. 7(금) 총 10일간
2) 응시원서 접수: 2017. 03. 29(수) ~ 2017. 04. 07(금) 18:00 도착분에 한함.
3) 1차 합격자 발표: 2017. 04. 11(화) 14:00
4) 면접시험: 2017. 04. 13(목) 10:00
- 1차 합격자에 한해 면접대상자 개별통보, 면접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.
5) 임용일: 2017. 04. 18.(화)
6) 계약기간: 2017. 04. 18. (화) ~ 2017. 12. 29(금) 주2회/일일 7시간(총65회)
7) 근무시간 : 매주 화, 금(9:30-17:30)
※하반기(7월 이후) 근무요일이 변경될 가능성도 있습니다.

1. 제출장소: 세화종합사회복지관
2. 제출방법: 이메일 제출만 가능(dkfal0126@naver.com)
3. 제출서류: ① 이력서(자율양식) ② 자기소개서(자율양식)
③ 개인정보 수집·활용·제공 동의서(첨부양식)
④ 재학증명서 혹은 졸업증명서
⑤ 기타 이력서에 준한 증빙문서
※ 이력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 수집·활용·제공 동의서, 이력서 내용에 준하는 내용 미첨부 시 서류접수가 불가능합니다.

3. 급여 정보
- 급 여: 일급 50,000원(중식비 포함)/ 일일 7시간 (총 65회: 주2회)

* 서류 제출시 주의사항
① 서류 접수는 이메일 제출만 가능하며, 합격자는 유선으로 알려드립니다.
② 이력서와 첨부자료(이미지 삽입)는 한 개의 한글파일로 작성하셔서 본인이름으로 제출바랍니다.(홍길동.hwp)
③ 개인정보 제공·활용 동의서는 직접 자필서명하신 후 스캔파일로 ②번의 한글파일에 포함하여 한 개의 파일로 제출하셔도 되고, 스캔이 불가능할 경우 자필서명 후 사진을 찍으셔서 사진파일 첨부도 가능합니다. (파일명은 본인이름으로 할 것)
④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* 문 의: 세화종합사회복지관 제아름 과장 (032-813-2790)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작성

열기 닫기

댓글작성